개인통관 시 개인통관고유부호와 성함, 전화번호 일치해야 합니다.





중국에서 제품 구매 후 국내 통관 시 기재한 개인통관고유부호와 성함, 전화번호가 꼭 일치해야 통관 가능합니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해당 건에 대해 변경 신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통관 기간이 늘어나 제품을 받아보는 기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유니패스 개인통관고유부호 사이트로 들어가 전화번호 변경 후 통관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개인통관고유부호 사이트로 들어가면 개인정보 수정 등이 없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조회를 눌러서 본인 인증을 현재 변경된 

번호로 입력하여 들어가시면 [등록된 번호와 다릅니다. 현재 번호로 변경을 하시겠습니다.]라고 창이 뜨게 되는데요.


이때 [예]를 눌러주시면 현재 번호로 변경이 되니 꼭 변경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